집꾸미기

클래식 인테리어 : 소파 추천 본문

인테리어 소품/가구

클래식 인테리어 : 소파 추천

생각하는 청년 2019. 12. 27. 04:07

오늘은 클래식 인테리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모던 인테리어를 살펴보았는데, 클래식 인테리어는 모던보다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이 있습니다.

가구나 소품들이 눈에 들어오고 어우러지는 인테리어입니다.

인테리어 사진 출처는 한 블로그 사진을 참고하였습니다.

클래식 인테리어

첫번째 사진같은 경우, 거실 모습입니다.

저는 커튼과 샹들리에가 눈에 띄는데요.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우아함을 연출합니다.

벽면 쪽에 색감이 있는 그림과 패브릭 소재의 가구들이 함께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가득 찬 느낌을 주는군요.

클래식 인테리어

다음 클래식 인테리어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샹들리에와 벽난로, 쇼파와 바닥의 무늬 등이 더해져 고급스러워 보이는군요.

직선형의 타일무늬, 직사각형의 벽난로와 가죽소재의 쇼파 등의 조화가 조금은 딱딱해보일 수 있지만,

그만큼 차분하고 시크한 매력도 풍기는군요.

클래식 인테리어

세 번째 사진인데요. 첫 느낌은 현대적인 느낌으로 와닿는데요. 이번 예시의 경우, 다양한 가구들이 다양한 소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사실 클래식하면 다양한 소재와 다양한 가구들의 조화가 중요한데요. 

벨벳 소재의 소파와 대리석 소재의 탁자, 그리고 원목의 조명, 금색 와인색 등이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뒤에 탁 트인 큰 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게 연출이 된 것도 좋아보입니다.

 

사실 개개인마다 생각하는 느낌은 다르겠으나, 각양각색의 소재들의 하모니로 이루어진 느낌임에는 틀림이 없을 것입니다.

 

 

오늘은 클래식 인테리어와 관련된 쇼파를 한 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서광퍼니쳐 로엠 라텍스 3인용 쇼파

 

서광퍼니쳐 3인용 쇼파 :  투톤 컬러, 네이비 컬러

저는 클래식하면 첫 번째로 온화한 분위기와 밝은 톤이 떠올라서, 투톤 컬러 쇼파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밝은 톤과 어두운 갈색이 어우러져 가볍지만은 않은 따뜻함과 온화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두 번째로 네이비 컬러 역시 클래식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요.

네이비 컬러의 쇼파와 회색 톤의 러그를 조화한다면 조용함과 차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운드형 팔걸이 역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소재가 그 분위기에 한 몫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서광퍼니쳐 3인용 쇼파 크기

크기는 위와 같습니다.  옆에 스툴이 함께 오는 상품이라 실용적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쿠팡 기준 134,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광퍼니쳐 제품 중에는 저렴하고 실속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링크: https://coupa.ng/blhquK

 

2. 밸런스가구 스위티 3인용 쇼파

밸런스 가구 스위티 3인용 쇼파 : 카푸치노, 올리브그린

다음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밸런스 가구 스위티 3인용 쇼파인데요. 카푸치노 색상이 클래식한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여 소개드리게 되었습니다.

위 연출에서 어두운 톤의 주름진 커튼을 매치한다면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 덕에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이 쇼파의 경우 높이가 낮아, 아이들이나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에게도 안성맞춤일 것입니다.

 

 

밸런스 가구 스위티 3인용 쇼파 : 아이보리, 크기

아이보리 색상 같은 경우, 깨끗한 느낌을 줄 수 있고, 소품과 인테리어에 따라 클래식과 모던 빈티지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가격은 쿠팡 기준 229,000원으로 특별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https://coupa.ng/blhrIu

 

3. 앨런빌 브라이언 3인 가죽 쇼파

다음은 조금은 무난할 수 있는 앨런빌 브라이언 3인 가죽 쇼파입니다.

앨런빌 브라이언 3인용 가죽 쇼파 : 어반그레이, 다크브라운

클래식하면, 위와 같은 검정 혹은 어두운 톤의 정갈한 가구를 떠올리는 분도 계실텐데요.

이러한 분들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고전적일 수 있고, 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지만 중후한 매력을 품고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은 다른 색상들로도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클래식한 분위기에는 위 두 가지 색상이 잘 어울릴것이라 생각합니다.

밝은 회색의 소품들이나 밝은 톤의 원목 가구들과 매치를 한다면 중후함 속에 여유로움이 묻어날 것이고,

어두운톤의 가구들과 매치한다면 시크한 조금은 현대적이고 차가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조금 특이한게 풍성한 쿠션감이 있다는 홍보와 함께 허리와 목 부분의 쿠션이 나뉘어져있어 편안함을 갖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낮은 팔걸이와 쿠션은 누워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가격은 쿠팡 기준 247,000원인데요.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들어가는 가죽 상품인 점을 고려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입니다!

링크: https://coupa.ng/blhtbI

 

4. 르페202 패브릭 쇼파

르페 202 패브릭 쇼파 : 레드, 블루

다음 소개해드릴 가구는 르페202 패브릭 쇼파입니다. 클래식 인테리어에는 다양한 소재가 사용될 수 있는데요.

패브릭 소재의 쇼파는 가죽소재보다 더욱 포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쇼파의 경우 색감이 특이하고 예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소재 자체가 단일 색상이 아니라서 더욱 세련되어 보이고 원단 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일반적인 색상과 다르게 나만의 방을 연출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색상 자체이 우아해보이고, 검정색 러그와 함께 매치한다면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격은 쿠팡 기준 302,000원으로 패브릭 원단을 생각한다면 적정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링크(레드,블루): https://coupa.ng/blht83

 

같은 회사의 패브릭 쇼파인데, 같은 가격으로 투톤 컬러로 나온 상품도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링크(투톤): https://coupa.ng/blhumo

 

오늘은 클래식 인테리어와 가구로 쇼파를 알아보았는데요.

클래식 인테리어는 가구에 따라 풍기는 분위기가 다르고, 거실의 중심인 쇼파가 큰 몫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소재의 쇼파들을 참고해보시고 오늘도 만족스러운 집꾸미기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두 번째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사진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erishspace&logNo=220836211936&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